동천동주민자치위원회 제4⦁5대 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김동해 신임 위원장, 신뢰와 화합으로 단체와 소통 통해 역량 강화, 헌신하고 봉사하는 위원장 되겠다

김경북 전임 위원장, 동천동 주민으로 동네발전 위해 고민하겠다

이영재 기자

작성 2019.12.03 15:51 수정 2019.12.13 13:00

 

대구 북구 동천동주민자치위원회 제45대 위원장 이취임식이 지난 2일 오후 7시 동천동행정복지센터 강당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국회의원, ·구의원, 관내 유관단체장 및 주민자치위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또한 1부에서는 김경복 위원장의 이임사, 김동해 위원장의 취임사, 감사장, 역임패 전달, 내빈 축사 및 기념촬영순으로 진행됐다. 2부에서는 가락예술공연단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김경복 전임 위원장은 “2년동안 동천동 주민자치위원장으로 재임하면서 열과 성을 다하여 주민화합과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이젠 동천동 주민으로 돌아가서 동네발전을 위해 고민하면서 정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김동해 신임 위원장은 지난 임기 동안 동천동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써주신 김경복 위원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앞으로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각 단체와의 소통을 통해 더욱 더 역량이 강화되도록 힘쓰겠으며, 헌신하고 낮은 자세에서 봉사하는 위원장이 되겠다고 취임사를 대신했다.

 

이복우 동천동장은 그 동안 고생한 김경복 위원장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앞으로 새로운 김동해 위원장과 협력하여 지역발전을 위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한편 이날 강북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가 김동해 신임 위원장 취임을 기념해 일백만원을 동천동 복지성금으로 기탁했다.

 

Copyrights ⓒ 대구북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재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