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떠오르는 커피 관련 일자리, ‘커피숍알바’에서 시작하세요

커피와 관련된 일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실력 좋거나 오랫동안 일하고 싶은 사람을 뽑고 싶은 것이 구인 업체의 소망이다.

‘커피숍알바’(http://www.coffeeshopalba.com)‘는 이러한 커피숍 일자리를 한 자리에 모아두고 있는 사이트다.

입력시간 : 2019-04-19 17:21:00 , 최종수정 : 2019-04-19 17:21:00, 남궁문 기자

새롭게 떠오르는 커피 관련 일자리, ‘커피숍알바’에서 시작하세요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커피와 관련된 일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아무래도 커피가 새로운 문화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이 업계에서 일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 사람들의 수가 늘고 있다.
흔히 커피와 관련된 일자리는 카페나 바리스타일 경우가 많다. 또한 뷔페와 같이 큰 음식점에서도 관련 일자리가 나오기도 하다. 사람이 직접 뽑지 않으면 안되는 것 중 하나가 커피이기 때문이다.
커피는 누가 내리느냐에 따라 맛이 달라진다. 따라서 실력 좋거나 오랫동안 일하고 싶은 사람을 뽑고 싶은 것이 구인 업체의 소망이다. 구직자의 경우 처음부터 차근차근 배우고 싶어하는 경향이 높다.



‘커피숍알바’(http://www.coffeeshopalba.com)‘는 이러한 커피숍 일자리를 한 자리에 모아두고 있는 사이트다. 커피를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이나 구인을 하고 싶어하는 업체가 한 자리에서 만나 구인구직이 이뤄지도록 하고 있다.
또한 뷔페나 레스토랑, 빵집 등 커피 이외에도 각종 서비스직에 대한 일자리를 모아두고 있다. 카테고리별로 분류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인재를 찾아 들어가거나 구직하고 싶은 분야에 정보를 올리면 된다.
사이트 관계자는 “커피는 앞으로도 떠오를 산업이다”며 “커피와 관련된 일을 하고 싶은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커피숍 업체도 좋은 사람을 구하고 싶어 한다”며 “사이트를 잘 운영해 앞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곘다”고 말했다.

Copyrights ⓒ 대구북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남궁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