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 엔터테인먼트, 세계희귀질환의 날 맞이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

위드밸류, 세계희귀질환의 날 맞이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

위드밸류, 동행 엔터테인먼트 후원으로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

입력시간 : 2019-03-04 08:53:38 , 최종수정 : 2019-03-04 08:53:38, 김종현 기자



세계희귀질환의 날을 맞아 대전 소재의 공연기획 기업 동행 엔터테인먼트는 비영리단체 위드밸류의 ‘함께하는 온도5°C’ 캠페인에 후원했다.


해당 후원금(품)은 ‘세계희귀질환의 날‘의 뜻에 맞추어 난치질환 및 장애질환을 가진 환우들에게 소분되어 전달된다.


이 날 위드밸류 회원들은 대전 유성구 소재의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에 방문하여 지적 장애, 자폐성 장애를 가진 청소년 및 성인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원목교실 교육봉사 및 따뜻한 말벗의 역할을 대신하였다.


동행 엔터테인먼트 신성택 이사는 “세계희귀질환의 날을 기념하여 진행한 동행 엔터테이먼트의 후원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난치질환 환자들에게 관심을 가지며,치료의 어려움을 겪으면서 소외 받는 난치질환 환자들이 받는 실질적 도움이 늘었으면 좋겠다”라고 하였다.


한편 대전 소재의 동행 엔터테인먼트는 공연 기획 및 대학교 MT, OT 등 다방면의 서비스를 기획 중에 있다.

Copyrights ⓒ 대구북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