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헤리티지센터, 2019년 개정세법 및 가업승계,상속,증여 포럼 개최

입력시간 : 2019-02-13 15:17:32 , 최종수정 : 2019-02-13 15:17:32, 김종현 기자


가업승계 관련 상속세, 증여세 완화될까?

삼성생명의 재무컨설팅 전문 삼성WM사업부 헤리티지센터가 2019년 개정세법을 반영한 가업승계 포럼을 오는 19년 2월26일 오후 2시부터 강남FP센터(서울시 서초대로74길4 서초타워11층)에서 개최한다.


WM(Wealth Management)사업부는 부유층 고객을 대상으로 상속•증여, 세무, 투자, 부동산, 위험관리 등 종합적인 재무설계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장기적인 관점에서 고객 자산을 증식하거나 이전하는 종합자산관리 전문가 그룹이다. 


헤리티지센터는 삼성생명을 대표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종합자산관리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국제재무분석사(CFA), 국제재무설계사(CFP) 등 각종 금융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가 180여 명이 부유층 고객들과 신뢰관계를 구축하며 맞춤형 자산 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과거 유럽의 왕가나 귀족 가문의 자산을 도맡아 관리했던 집사들의 노하우를 담은 ‘패밀리오피스’는 부유층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자산 설계 및 관리 등의 재정적 자산 -자녀 교육, 후계자 양성 등의 인적 자산 -문화예술, 사회공헌 등의 사회적 자산 등 여러 영역에 걸쳐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헤리티지센터 관계자는 “일반적인 자산관리와 달리 우량기업을 다음 세대에 안정적으로 승계할 수 있게 돕는 패밀리오피스, 즉 가문(家門)관리 서비스를 주력으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재정자산의 증식과 효율적 이전을 위해 상속설계, 금융투자, 부동산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특히 가업 승계에 초점을 맞추고 최고 전문가들과 협업해 자산 승계, 기업 매입•매각, 승계에 따른 법적 이슈 등을 사전에 조율하고 조언해준다”라고 말했다.


이번 포럼에서는 ‘법인CEO 세무이슈 및 자산관리방안’을 주제로 이원철FO가 강사로 나서 법인CEO가 알아야 할 2019년 개정세법과 가업승계 핵심체크포인트 및 대응전략을 소개할 계획이다.




(포럼예약 및 문의) 010 7151 3512 이태화팀장예약문자 (회사상호,대표님성함,전화번호,세미나 참석일자 순으로 입력)

Copyrights ⓒ 대구북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