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 어르신 생신잔치 마련

동네 9개 행복나눔 가게, 십시일반 홀몸어르신 생일상 차려

입력시간 : 2019-01-17 16:18:15 , 최종수정 : 2019-01-17 16:54:42, 이영재 기자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원묵이복우)는 지난 16일 관내 주민과 더불어 어르신 생신잔치를 열고 축하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홀몸어르신 생신 상 차리기특화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에는 동천동 행복나눔가게와 좋은친구 지역아동센터 아동이 함께 해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동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생신을 맞이하신 어르신을 모시고 미용실을 방문, 헤어와 화장, 그리고 행복나눔가게의 생신 상 차림과 선물, 축하곡 등 다채로운 행사를 가졌다. 

 

이날 함께한 동천동 행복나눔가게는 메종드빵(생신케익), 싹쓸이장터(과일), 고운손반찬가게(반찬), 샤론의 정원(방향제), 쉐모아(이불), 선 플라워(꽃화분), 신복사진관(사진), 헤라헤어샵(헤어, 화장), 동방한의원(한약)이 따뜻한 마음을 보탰다.

 

한편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이복우, 신원목)어려운 경기로 마음이 각박해지는 요즘 소외된 어르신을 위해 자기가 가진 것을 조금씩 나누고 재능기부와 후원에 참여하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이런 따뜻한 나눔과 배려의 문화가 더멀리 퍼져 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s ⓒ 대구북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재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