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참누리 아이쿱생협, 전국장애인부모연대 북구지회에 롱패딩 기증

지역사회에 훈훈한 마음 전달, '청소년 패딩 나눔'

전국장애인부모연대 북구지회, 소외와 차별을 뛰어 넘어 함께 든든한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참누리생협에 감사

입력시간 : 2018-11-09 12:52:58 , 최종수정 : 2018-11-18 20:14:10, 이영재 기자


대구 참누리 아이쿱생협(이사장 김태은)이 전국장애인부모연대 북구지회(지회장 구영희)에 롱페딩을 기증해 지역사회에 훈훈한 마음을 전달했다.


이번 기증은 참누리생협이 겨울철을 맞아 청소년 패딩 나눔행사의 하나로 진행됐다. 지난 8일 오후 김태은 이사장을 비롯한 참누리생협 관계자들이 직접 읍내동 소재 전국장애인 부모연대를 찾아 고가의 패딩 20벌을 기증했다.

 

구 지회장은 장애인 가족들은 비장애인보다 더 힘든 상황에 처해 있는데 이번 후원으로 장애인 가족들이 따듯한 겨울을 보내게 됐다지역에서 서로 소외와 차별을 뛰어 넘어 함께 든든한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참누리생협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또한 김 이사장은 참누리생협이 지역사회와 함께 마음을 나누는 것은 당연하다앞으로도 다양한 나눔활동을 통해서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또한 든든한 후원자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아이쿱씨앗재단과 대구지역 정다운, 참누리, 행복 아이쿱생협이 함께 각 지역별로 행사를 진행했다.


Copyrights ⓒ 대구북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재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